티스토리 뷰

캐쥬얼 고급스러운 식당

w 호텔 우바와 마주하는 곳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우바와 마찬가지로 한강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곳이에요. 스테이크도 비싼 편이지만 맛있어요.

한강이 보이는 로맨틱한 레스토랑

한강이 보이는 로맨틱한 레스토랑. w워커힐에서 쉬고 저녁 먹으러 키친에 갔어요. 한강야경이 우선 너무 로맨틱했네요. 이곳에서 식사하며 프로포즈받았는데 잊지 못할것 같아요. 스테이크도 최고!

브레드섹션과 커피가 괜찮은 식당

호텔스테이시, 조식당으로 이용하거나 점심 혹은 저녁으로 이용가능한 W호텔내 식당입니다. 라떼 등의 커피와 다양한 브레드 섹션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스테이크 맛있음 뷰가 로맨틱

이날 기념일이라 w호텔에 머물면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한강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니 더할나위 없이 로맨틱했네요. 식사도 가격은 비싸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스테이크가 기억에 남네요.

음식맛은 아쉽지만 그래도 뷰하나는 최고네요

몇년전엔 음식맛도 좋았는데 이제는 음식맛은 그다지 특색있지는 않네요. 대신 예전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또 앞으로도 그렇겠지만 창가에 앉아 식사하면 뷰하나는 정말 예술입니다.

W호텔의 모던한 식당

W에 숙박하면 조식당으로 가장 알려진 곳이죠.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 메뉴 추천합니다

뷰가 좋음

뷰가 좋은 레스토랑특히 코너 쪽을 미리 예약하면 동쪽으로는 경기도 구리남쪽으로는 잠실과 삼성동, 서쪽으로는 여의도까지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음다만 코스 음식과 고기류 메인요리 선택항이 예전에 비해서 점차 좁아지고 있는 단점이 있음

추천 하지 않는 식당

가격 대비로 정말 별로 였습니다. 식당 안 뷰만 좋았을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하고 싶지 않습니다.

키친이 델비노로 바뀜

키친때가 좌석도 넓고 여유로워서 훨씬 좋았다. 맛도 있었다. 바뀐 델비노는 공간이 좁고 별로다.

조식 먹는 곳

깔끔하다 잘 나온다 단 종류는 한정되어 있는데 커피도 꽤 잘 나온다 한강도 보이고 분위기 있게 아침을 먹을 수 있다

정보

주소

서울 워커힐로 177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스시향-스시향-경남-김해시-초밥롤

 

스시향 / 스시향 / 경남 김해시 초밥,롤

스시향 초밥,롤 김해장유맛집 장유스시향 회전초밥오늘은 장남의 생일이랍니다. 이거아닌데 치즈가늘어남서 맛있는생새우에 치즈초벌한건데 장유맛집 답게 스시향 갑자기 손님몰리고바쁘신지엄한걸 세번주셨어요

yogiyog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