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럭저럭...

샤오롱빠오는 별로. 기타 딤섬은 괜찮음. 위샹치에즈는 내가 만든 게 더 맛있고, 루오보까오(무떡)는 간이 좀 된 편이었고 너무 퍽퍽했다. 무떡은 부드러운 맛에 먹는 건데 ... 볶음밥도 그냥 보통. 내가 돈을 안 내서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so so... 아주 맛없어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나 그렇다고 아주 impressive하지도 않은 그런 집.

딤섬집

가로수길에서 압구정으로 이사하고 오히려 예전이 더 나았다 하는 생각을 했는데 홍콩같은 맛있는 딤섬을 먹을수있는곳이 서울에 많이없다. 몽중헌보다는 골드피쉬에 더 점수주고 싶은 1인으로서 앞으로도 많이 기대를 해본다.맛있는 딤섬을 계속먹고싶어요..

홍콩에서 먹던 딤섬이 생각나서 들렀어요.

얼마 전 홍콩 다녀왔는데,여행 내내 딤섬만 먹었거든요. 한국에 와서도 딤섬이 그리웠는데, 주변에 물어보니 이곳을 추천해 주더라고요. 샤오롱바오도 괜찮았고 마라우육도 맛있었습니다. 가끔씩 들러서 깔끔하게 먹기 괜찮아요. 추천합니다.

홍콩식 딤섬 짱짱

소룡포는 평이했고, 부추 들어간 딤섬이 인기 많은 것 같음홀수 구성 딤섬의 경우 금액을 추가하면 짝수로 주문받아주는 부분도 굉장히 배려심있고 좋은 것 같음근데 오픈 타임보다 살짝 일찍 가거나 예약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음

홍콩 스타일의 딤섬 퀴진

기타 유명한 딤섬 집들에 비교하여 확연히 다양한 메뉴와 맛을 보유하고 있으나. 식사 메뉴는 비교적 선택의 폭이 적은편이다. 딤섬을 주 목적으로 하면 매우 좋은 선택일 것이다.

정보

주소

서울 압구정로48길 3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