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카롱 900원!! 디저트 카페

알록 달록 색색들이 마카롱이 하나에 900원인 곳입니다. 간판이 하늘색으로 귀엽게 되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사과맛은 별로였고 딸리 마카롱은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저렴하지만, 고급수준의 품질과 맛!

마리웨일은 900원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하지만, 900원이라고 하기엔 너무 훌륭한 맛과 품질이 소위 "가성비 좋다" 라는 말에 딱 어울립니다. 마리웨일 강력추천합니다!!!

마리웨일

가성비 진짜 좋은 마리웨일마카롱. 에끌레어. 다쿠와즈.그리고 커피. 음료등을 판매하는 곳인데요900원 마카롱이 진짜 괜찮아요저렴한 생각에 기대는 안 했지만마카롱은 진짜 쫄깃하니 맛있고다쿠와즈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예쁜 마카롱

단돈 900원에 사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카페랍니다.특이한 블루하와이, 사과 마카롱과 자몽, 녹차, 블루베리 등 알록달록한 마카롱들이 있어서 다양한 맛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특히 사과마카롱은 양면을 다른 색으로 만들어서 더 예쁘고 맛도 상큼했어요.

예쁘고 맛있는데 가격도 착한 마카롱

예쁘고 맛있는데 가격도 착한 마카롱. 가면 왕창사서 아아어라오라우가아으ㅏ으랑ㄹ아로아로 와오아맛잇다 하고 다먹어버리고싶다

정보

주소

서울 능동로 131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