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물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잘 되어 있는 편이나 일품요리 가격은 좀 있음

지하에 있지만 깔끔한 음식이 인상적임. 다만,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데 가성비가 높지는 않은 편이라, 일반적인 식사위주보단 요리즐기러 갈만한 곳임

일반적 중식 맛을 뛰어넘는 맛집

이름이 아주 유명한 몇몇 중식레스토랑을 빼고선 어느 중국집이나 맛이 비슷비슷 하다고 느끼지만 발재반점은 확실히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곳이란 생각이 드네요. 과하지 않으나 세련된 서비스도 맘에 들었구요. 깐풍기와 게살볶음밥은 수준급입니다. 특히 깐풍기는 적당히 기름지고 매콤해서 맥주한잔이 생각나는 맛이예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중식당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네요..

무난한 중국집

일단 요기는 양이 엄청많아요. 단품메뉴 시켜도 괜찮고요 저는 코스요리 먹었는데 샐러드, 해물볶음 팔보채 새우 탕수육 식사 후식 다 무난했습니다.

된장짜장이 맛 있는 집

주변의 회사원들이 주중에 주로 이용하는 곳이며 주말엔 한적하니 가족들이 이용하기 편하다.특히 된장라면이 이색적이고 면발도 쫄깃거리고 맛있다.볶음밥,탕수육 모두 기대이상이다~서비스도 좋은 편이고 전반적으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가격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양이 푸짐한 중식당

중식당 치고는 분위기가 조용하면서도 세련됩니다. 카페처럼 조명도 은은한 것은 일반적 중국음식점과는 차별화 포인트죠. 가격은 일반 중국집에 비해서 식사의 경우, 1천~2천원 정도 비싼 편입니다. 그렇지만 오랜만에 가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양이 엄청나게 푸짐합니다. 누가보면 이 집은 맛이 아니라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 아니냐고 할 정도죠..요새 짜장면 곱배기 시켜도 양이 많지 않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은데, 이 곳은 짜장면 보통이 다른 곳 곱배기만 합니다. 얇은 얼음 아래에 만두가 있는 형상인 빙화만두가 이 곳의 독특한 메뉴이라는데요..솔직히 맛이 다른 곳에 비해 뛰어나다 하는 생각은 안드네요. 어쨌든 양은 푸짐합니다~~

정보

주소

서울 종로1길 50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더-스퀘어-스퀘어에서-좋은-시간-그랑아에서-즐거운-시간-노보텔-강남-뷔페레스토랑-조식-추천-만족스런

 

서울 맛집, '더 스퀘어' 스퀘어에서 좋은 시간 그랑아에서 즐거운 시간 노보텔 강남 뷔페레스토랑 조식 추천 만족스런

스퀘어에서 좋은 시간 그랑아에서 즐거운 시간 스퀘어있는 조용하고 다양한 즉석요리부터 자연산 방어에 디저트까지 맛난 저녁그랑아에서 맛있는 비어와 신나는 라이브공연이 기분전환이 확실하게 되는 바타임*^^*..

jinkyoun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