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까스 전문점

매우 친절했습니다. 동네 조용하고 자그마한 돈까스전문점이라 분위기가 아늑합니다. 제가 갔을땐 애기들 데리고 온 엄마들이 있었는데 돈까스 소스도 딱 애기들 먹기 좋아요 ㅋㅋ 저도 친구랑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계속 먹다보니 마지막엔 소스가 조금 느끼하게 느껴지더군요 ㅠ 소스가 두 종류면 좋겠어요ㅋㅋ 나중에 다른 셋트 먹으러 더 가볼 의향 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돈까스 식당

돈까스는 튀긴 것이니 웬만하면 맛있고 사실 이 집은 냉소바가 진짜 맛있어요.. 일부러 소바 먹으러 광화문 미진 가기도 했는데 이제 굳이 안 가고 여기서 먹으려구요. 그리고 단무지도 직접 담그시는 것 같고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소스는 약간 마늘맛이 나서 더 맛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식당 청결 상태가 매우 훌륭합니다.

냉모밀 정말 맛있습니다

이틀연속 갔는데 등심돈까스 냉모밀 정말 맛있습니다. 친절하시기도 하고 가까워서 자주가게될것같습니다.

냉소바 맛있네요

소바랑 돈까스를 잘하는 집이에요. 잘 몰랐는데 가게도 오래되고 내공있는 음식점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냉모밀 정말 좋아하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정보

주소

서울 바우뫼로 14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크래프트브로스-멋진-인테리어보틀샵-다양한-맥주를-즐길수-있는곳-탭하우스와-바틀샵이-연계된-곳-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