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한듯 심플하지 않은~왓츠피데

저녁으로 가끔 주문포장하는 왓츠피데 !!치킨가 불고기가 맛있더라구요내용물이 가득해 요거 하나면 든든 ~~가끔 한번씩 먹기에 좋아요외국친구들도 좋아할듯싶네요

새로운 개념의 햄버거예요~

유럽식 수제버거라고 하는데 모양이 정말 특이한데 맛도 괜찮아서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으러 가야겠어요.

왓츠피데

수제햄버거 집입니다.맛도 비교적 괜찮고 가격도 수제햄버기 치고는 안 비쌉니다.직원들이 조금 더 친절하면 좋을 것 같네요.테이블 정리가 아쉬운 게 흠입니다.

정보

가격대

US$4 - US$12

요리

카페, 패스트푸드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2110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Vinitus-권혁수의-꿀대구로-유명한-맛집-비니투스-한국인들에게-정말-유명한-비니투스-저녁에도-또-온-비

 

'Vinitus' 권혁수의 꿀대구로 유명한 맛집 비니투스 한국인들에게 정~~~말 유명한 비니투스 저녁에도 또 온 비

권혁수의 꿀대구로 유명한 맛집 비니투스 맛평가가 궁금하시다면 저는 하루에 두번을 갔습니다 점심 저녁 그만큼 먹을만했어요 맛있었어요 이건 맛조개에여 존맛... 이게 바로 그 유명한 꿀대구 (근데 이 꿀대구가..

storyblogx.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