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강변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고 뷰도 좋고,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마다 찾게 되네요. 로맨틱한 분위기에 딱 어울려요. 야경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전망좋은 한강의 레스토랑

후배 결혼식 참석차 방문하였습니다.들어가면서 주변의 경관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마치 한강위에 떠 있는거 같은 느낌?식사 끝나고 주변 한강공원을 산책하는 것도 또다른 즐거움일 것 같습니다.

다 좋은데, 교통이 너무 불편해요

정부기관 파티로 방문했는데차 없는 분은 그냥 못 가요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찾아갔네요음식이랑 분위기는 훌륭합니다한강이 다 보여요금연구역이라 담배 피실 분은 바깥까지 나와야 해요다 좋았는데 교통때문에 별 하나 뺐습니다

사촌 결혼식 때문에 방문했어요~

사촌 결혼식으로 방문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불편한건 어쩔 수 없고요. 주차는 편합니다. 일단 한강에 떠있는거니까.. 뷰가 좋고요. 저녁예식이라서 야경 보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음식은 양식코스였는데.. 스테이크가 좀 질긴거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결혼식 말고 레스토랑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정보

요리

바, 펍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서초구 잠원동 1219

https://zoozoo.xyz/entry/서울-용산구-맛집-면사무소

 

서울 용산구 맛집 '면사무소'

면사무소 중식당 안녕하세요. 이태원 중식집 면사무소 입니다. 방문 후기 수타면으로 만드는 짜장면 정말 맛있다. 짱뽕도 기대 이상. 다음엔 반드시 전복 탕수육을!! 떡라면+기본주먹밥 5,000원(2016년 기준) 짱짱..

zoozoo.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