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불고기 너무 맛있어요!!!

깔끔한 분위기에 고기도 맛있고 , 반찬도 맛있어요!!양도 꽤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친구들과 가도 좋고, 가족들과 가도 좋은 분위기 입니다! 든든한 한끼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괜찮아요

명동은 외국인 여행자들이 많아서 불고기집이 많고 은근히 맛있습니다. 불고기에도 여러 종류 있는 거 아시죠? 상호대로 달달한 서울식 불고기에 반찬들이 괜찮은 집입니다

우연히 갔지만 좋았어요 ㅎㅎ

불고기가 연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명동에 간다면 추천하고 가격도 착합니다 ㅎㅎ근데 청결은 조~~금 떨어지는거같아요

한우불고기

좀 달앗어요 근데 맛잇엇어요 서강대 지점보다 양이좀 작긴 하네요 비싸기두 한데 한우니까 종로에 사람이 많아요 친절하게 구워주세요

친구가 외국에서 놀러와서 갔어요ㅣ.

워낙에 우리나라 불고기 맛은 유명 하잖아요. 친구가 먹고 나서 다음날 또 먹으러 가자고 해서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외국인 친구와 함께 가기 좋은 곳입니다. !

정보

주소

서울 명동2길 5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